‘행복꾸러미’ 증정

SK스토아는 5월에 이어 6월에도 ‘라이브 투게더’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라이브 투게더는 6월 한 달간 SK스토아를 통해 3회 총 구매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약 6만원 상당의 ‘행복 꾸러미’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복 꾸러미는 어촌 경제를 살리기 위한 제품들로 준비했다. 지난달에는 농촌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잡곡 참기름 들기름 등으로 구성된 ‘우리 농가 행복 꾸러미’를 증정한 바 있다.

SK스토아는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수산물 수요가 급감하고 관광 인구가 줄어드는 등 어촌 경제가 어려움에 직면하자 이를 돕기 위해 두 번째 라이브 투게더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우리 어촌 행복꾸러미’는 임금님 수라상에 오른 것으로 유명한 부산 기장 지역 특산물로 꾸렸다. 사회적기업 ‘기장사람들’에서 판매하는 기장 미역과 다시마는 물론 세멸치, 밥새우, 다시마 맛간장과 맛육수 등이다.

SK스토아는 행복꾸러미 외에 6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6월 한 달간 국민카드(6/1~6/14), 현대카드(6/15~6/16) 그리고 농협카드(6/17~6/30)로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5%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OK캐시백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의 10%를 재적립해주며 현대카드에서 신규로 출시한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청구 할인도 가능하다.

고성수 기자 ssgo@naeil.com

고성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