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키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키즈케어' 서비스는 '올데이 키즈케어'와 '하프데이 키즈케어'로 나눠지는데 '올데이 키즈케어'의 경우 오후 3시부터 9시30분까지 총 6시간 30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쿠킹클래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저녁 식사도 제공해 아이는 키즈케어 서비스를, 엄마 아빠는 성인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키즈 케어 서비스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서비스로 5세 이상 12세 이하 어린이부터 신청 가능하며 '올데이 키즈케어' 가격은 1인당 7만원, '하프데이 키즈케어' 가격은 1인당 4만원이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 고객에게는 키즈케어 서비스가 무료다.

한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컬러와 맞는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신나는 키즈 프로그램이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송현경 기자 funnysong@naeil.com

송현경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