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는 헤어스타일 변신 꼼꼼하게 맞춤형으로 완성해요
헤어스타일 하나만 바꿔도 분위기는 180도 달라진다. 심지어 가르마의 방향만 바꿔도 ‘달라졌다’는 소릴 듣기 마련이다. 그만큼 헤어스타일은 외모의 분위기 변화에 적잖은 영향을 미친다. 개성과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하는 헤어샵을 찾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최근 운정 산내마을에 오픈한 ‘앤디헤어살롱’은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오리무중인 나만의 헤어스타일을 찾고 싶거나 실패 없는 변신을 원한다면 가볼만한 공간이다. ‘앤디헤어살롱’ 그곳을 찾아가봤다.  



1:1 상담과 관리 통해 나만의 헤어스타일 찾을 수 있어
운정 산내마을에 자리한 ‘앤디헤어살롱’은 브랜드 헤어샵에서 10년 가까이 일해 온 헤어디자이너 박찬성 대표가 새로이 오픈한 매장이다. 박 대표는 “오랫동안 일하다 보니 샵의 간판이 아닌 제 이름을 보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단골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라고 했다. ‘앤디헤어살롱’은 1:1 상담 및 시술을 기본으로 한다. 개인적인 취향, 얼굴형과 두상, 모발의 상태, 목의 길이 등에 따른 꼼꼼한 상담이 이뤄져 나만의 헤어스타일을 찾기에 유리하다. TV나 잡지, 각종 매체와 SNS를 통해 늘 최신 트랜드를 분석하고 연구하고 있어 시술 솜씨 또한 감각적이라고 입소문이 나 있다. 충분한 상담 후 스타일링에 들어가 과잉 시술이 없고 불만족을 호소하는 사례도 드물다고 한다.

검증받은 브랜드 제품 사용으로 시술, 모발 손상 최소화해 
운정 산내마을 ‘앤디헤어살롱’에서는 검증받은 유명브랜드의 헤어 제품을 사용한다. 시세이도, 밀본, 데미 등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시술 비용은 중저가 선을 고집한다. 박 대표는 “굳이 강남이나 시내에 나가지 않고도 고품질의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그것도 합리적으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그는 “요즘 셀프 염색을 하다가 모발이 손상돼 마음 고생하는 분들이 많다”며 “망설이지 말고 ‘앤디헤어살롱’을 방문하시면 세심하게 봐드리겠다”고 전했다. 실제로 ‘앤디헤어살롱’에서는 복구크리닉, 복구펌 서비스를 제공한다.   

뿌리 염색 19,000원 파격적인 오픈 기념 이벤트 선보여
산내마을 헤어샵 ‘앤디헤어살롱’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14일까지다. 뿌리 염색은 19,000원이며 뿌리 염색을 제외한 모든 염색과 펌 시술 시 10~2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일반펌과 열펌 시술 시에는 영양을 공급해 모발 손상을 줄이는 단백질 앰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앤디헤어살롱’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위치 파주시 와석순환로 252번길 16
영업시간 월~토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일요일은 휴무)
        명절 연휴 3일간 휴무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